피싱 및 랜섬웨어에 대비해서 기업 내 보안 교육을 고민 중이신가요?
여기 찾고 계시던 기업 보안 교육 솔루션이 있습니다. 소포스(Sophos)의 Phish Threat 입니다.

최근 피싱과 랜섬웨어 위협이 나타난 이후로 그 위험성은 낮아진적 없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실제 위험성과 인식에서도 이러한 부분이 명확하게 나타납니다. 정보보호 위협에 대한 피해 심각성에 대한 통계청의 자료에서도 피해가 심각하다고 인식하고 있는 비중이 앞도적으로 높습니다.


이러한 피해는 개인에게 있어서도 심각한 피해이겠지만 기업의 입장에서는 돌이킬 수 없는 피해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심각한 피해를 유발하는 피싱과 랜섬웨어의 감염경로는 다양합니다. 취약한 웹사이트 해킹SNS를 통한 지인 사칭사용자 이메일 등 ​공격자들은 어떻게든 취약점을 찾아서 사용자들을 공격합니다. 기업 내 93%의 외부 공격 중 이메일이 가장 큰 원인으로 나타날만큼 사용자 이메일을 통한 피싱 및 랜섬웨어 공격이 가장 많이 사용되고 유행하는 방법입니다.

사용자들이 바보라서 이메일을 통한 피싱 및 랜섬웨어에 걸리게 되는 것일까요? 사용자들이 속을만큼 정교해진 피싱 이메일을 받게 되기 때문입니다. 




소포스 Phish Threat는 이러한 정교한 공격들을 예방하기 위해 기업 임직원들을 교육시킬 수 있는 실제 피싱 메일에 가까운 이메일 훈련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신 유행하는 이메일 공격의 템플릿을 제공해 현실적인 이메일 훈련 효과 제공
공격에 걸린 사용자들을 위한 맞춤식 교육 프로그램 제공
훈련 결과 및 교육 이수에 대한 자동화 리포트 기능
별도의 서버구축 없이 Sophos가 제공하는 Central 환경(웹관리콘솔)
100%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유연하고 효과적인 기업 맟춤형 교육솔루션

소포스가 제공하는 템플릿은 약 200여개에 달하며, 지금도 발생하는 새로운 공격에 맞춰서 최신 템플릿이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는 웹관리콘솔은 관리자가 임직원을 교육하고 관리하는데 편리한 환경을 제공해줍니다. 

이제 소포스 Phish Threat로 기업 내 발생할 수 있는 보안 사고를 예방해 보세요.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 ibinfo@ibinfo.co.kr
연락처: 070-4323-3191